공급사제안 안내

제안 및 참가접수 절차

01제안요청설명회(5월), 02제안서제출(온라인)(6월~ 7월), 03조건검토 및 협상(6월 ~ 9월), 04컨소시엄조건확정(10월), 05컨소시엄 참가접수 및 계약(10월 ~ 11월), 06서비스개시(익년 1월)
1제안요청 설명회
  • KESLI 시스템을 통해 제안요청서를 공개하며, 주관기관에서 오프라인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합니다.
  • 출판사 및 대행사를 대상으로 컨소시엄 제안요청 내용 및 제안 기준에 대한 안내를 진행합니다.
2제안서 제출
  • KESLI 컨소시엄 참가를 희망하는 공급사는 제안요청사항을 준수하여 제출 기한 내에 제안서 및 구비서류를
    KESLI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합니다.
  • 주관기관은 공급사가 제출한 제안서를 검토하여 기본 요건을 갖춘 제안서(공급사 협조사항 약관 준수, 구비서류 포함 등)에
    한해 접수합니다.

2024 KESLI 컨소시엄 제안서 접수마감일 : 2023년 7월 28일 (금)

3조건 검토 및 협상
  • 접수된 제안서는 주관기관 및 참가기관에서 조건 검토 및 협상을 진행합니다.
  • 조건 협상 과정에서 필요에 따라 단위 컨소시엄별 공청회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주관기관은 조건검토 협상 결과를 반영하여 컨소시엄 수용 여부를 결정하며, 주관기관에서는 해당 공급사에
    컨소시엄 품목 채택 여부를 통보합니다.
4컨소시엄 조건 확정
  • 주관기관은 확정된 컨소시엄 조건을 KESLI 시스템에 공지합니다.
5컨소시엄 참가접수 및 계약
  • 온라인을 통해 참가기관의 신청을 접수합니다. 계약은 참가신청 접수 후 오프라인으로 진행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