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가기관참가 안내

KESLI 컨소시엄 참가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01컨소시엄조건검토(6월 ~ 9월), 02컨소시엄참가신청(10월), 03계약및 송금(11월~12월) 04서비스이용(익년 1월)
  • KESLI 컨소시엄은 컨소시엄별 계약기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통상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단위로 구성됩니다.
  • 정상적으로 1월부터 전자정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그 전년도부터 컨소시엄 참가를 위해 준비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.
1컨소시엄 조건검토
  • 주관기관, 참가기관과 공급사 간의 조건검토 및 협상을 통해 컨소시엄 구독조건이 확정되면 주관기관은 이를
    KESLI 시스템에 공지합니다.
  • 참가대상 기관들은 참가 여부를 검토합니다.
  • 제안서 접수는 통상 6월부터 진행됩니다.
2컨소시엄 참가신청
  • KESLI 시스템을 통해 KESLI 컨소시엄 품목으로 확정된 품목을 확인하고 참가신청 절차를 진행합니다.
  • 컨소시엄 선정 기준은 각 기관마다 다르므로 컨소시엄별로 제공 콘텐츠, 구독비용, 서비스 내용 등을 자세히
    살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구독비용 산정이 어려우시거나, 정확한 견적서를 받고자 하시는 경우 각 컨소시엄 대행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.

2024년 컨소시엄 참가 신청 기간은 2023년 11월 1일(수) ~ 2023년 12월 15일(금) 입니다.

3계약 및 송금
  • 컨소시엄에 참가신청을 하면 공급사로부터 인보이스가 발송됩니다.
  • 이를 접수하시고 컨소시엄별로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  • 계약이 완료되는대로 인보이스에 근거하여 참가비용을 송금하시면 됩니다.
4서비스 이용
  • 컨소시엄 참가신청, 계약, 송금까지 완료되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  • 전자정보는 서비스 사이트에서 직접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컨소시엄 품목별 대행사 또는 주관기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